결재창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.
주문하려고 하는데요.
결재과정에서 자꾸 오류가 발생합니다.
신용카드를 선택해도 그렇고 인터넷뱅킹을 선택해도 그렇습니다.
해결 방법이 없을까요?
아래는 관련 댓글들입니다. 댓글수: 3
지금 제가 테스트해보니 정상적으로 됩니다.
조금전 다른 사용자도 신용카드 결제로 정상 주문하였고요.
혹시 결제모듈 프로그램이 정상 설치되지 않을 수 있으니
공지사항에 있는
"신용카드결제 수동 설치파일"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후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2017-01-18 14:33
방장
네. 말씀하신대로 설치하고 시도하니 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 주문하였습니다.
2017-01-19 09:14
최민수
네 주문확인 하였습니다. 감사합니다.
2017-01-19 11:23
방장
